주부대출 무직자 쉬운곳 가능한 곳

주부대출 무직자 쉬운곳 가능한 곳

 

이번에 말씀드릴 것은 주부대출 쉬운곳 가능한 곳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주부님들은 소득증빙이 어렵고 힘들어서 미리 겁을 먹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원래는 사회생활을 했었지만 지금은 주부로 지낸지 오래된 분일수록 이러한 두려움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러나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을 은행을 가지 않고 집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위비모바일대출’로 우리은행의 상품인데요. 서류도 필요 없으며 은행을 가지 않아도 되는 핸드폰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부님들을 포함한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주부님들이라면 소득이 없으며 신용등급이 좋은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러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업소득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정권 발급 간능한 고객들 중에서 CB등급이 1~7등급에 해당하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그 밖에도 우리은행의 심사기준도 통과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1년, 2년, 3년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24시간 365일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저 연 5.94% 부터 최고 연 9.50%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중도상환수수료까지 없어서 아무때나 갚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면 더욱 빠르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도는 서울보증보험 심사기준에 따라서 설정이 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거치기간 즉 이자만 내는 기간이 없이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처음부터 원금과 이자를 함께 갚아나가는 방식입니다. 설정하신 년도에 따라서 매달 일정금액이 나가는 것으로 설정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별도의 비용은 없으며 위에도 말씀드린 것 처럼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해서 인증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SMS인증을 통해야 하며 자신의 계좌가 아닌 타은행으로 입금을 받고싶은 분은 유선통화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체대출금이 있거나 신용도가 안좋은 분들이 상품을 이용할 수 없으며 제한이 되는데요. 그리고 서울보증보험 심사결과에 따라서 개인별 보증보험증권 발급금액은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81%부터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주부님들도 신용이 좋다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고요, 만약 조건이 약간 안좋다면 다른 상품들도 있는데요. 미즈사랑 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 보유중이시라면 신한은행 포켓론도 도전해 볼만한 상품입니다.

 

 

정말 이렇게 편안하고 살만한 날들만 계속되었으면 좋겠지만 살아가면서 그렇지 않은 날인 돈이 아주 급한 날도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여유로울때에는 급한일이 생기지 않는데..

신기하게 급한 일들이 생길때에는 항상 여유가 없을때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정말 겹겹이 힘듬이 겹치는 것이 남일 같았는데 하고 주저앉게 되고 말죠. 보통은 주부님들에게 급한 돈이 필요할 때에는 가족의 병원에 입원을 했다거나 아이가 사고를 쳐서 아니면 남편의 사업이 안될 때 이러한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사실 저축을 해 둔 것이 있다면 좋겠지만 이렇게 여유롭게 저축까지 하면서 산다는 것은 정말 잘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정말 한달한달 마이너스만 안되면 다행이고, 하루하루 아끼고 아껴야 그나마 남에게 아쉬운소리 안하고 가족끼지 맛있는거 먹으면서 사는 것이 일반된 사람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월급을 받아서 아이들 학원비에 생활비에 그리고 집에 융자가 있다면 이자에 원금에 정말 저축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취직을 하자니 아이들을 못챙길 것 같고 참 애매한 상환의 연속이죠.

 

 

결혼을 하기 전 혼자 살때라면 정말 저축까지 문제가 없었지만 지금은 너무도 힘들다고 하는 분들이 바로 주부님들입니다. 어렸을 때 부터 들었던 것이 바로 은행은 저축만하는 곳이지 대출이라는 것을 받으면 절대 안돼는 곳이라고들 말들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런데 지금 이 시대가 그럴 수 있는 시대인지 거꾸로 반문을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예전에는 4인 5인 가족이 아버지의 월급으로 모두 맛난거 잘 먹고 잘 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어떻습니다. 아이는 조금만 낳으려고 하고 일은 맞벌이를 해야 그나마 먹고 싶은거 먹고 사는게 지금의 현실인것을 말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작은 돈이 필요한 일이있다면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꾸러 다녔다지만 지금은 다 같이 힘든 시대에 가족이나 친척들이 그냥 쉽게 돈을 빌려줄지는 정말 모르는 일입니다. 서로 얼굴만 붉히는 사이가 되지 않으면 다행이죠.

정말 자존심도 상하고 은행보다는 가족이 걱정이 더 크게 만드는 곳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가계의 경제 사정은 그 누구보다 잘 아는 주부님들이 남편분들이 월급만 두둑히 가져다 준다면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누구보다걱정이 쌓이는 분들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가정의 경제력이 약해지면 가장 많은 근심과 걱정을 하는 분들도 주부님들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상품을 소개해 드리는 것이고요, 다양한 상품과 상품이래를 잘 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통계를 보면 여성들을 위한 상품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연체율이 낮아서라고 하며 채권추심이 좋다는 이유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많은 상품이 많이 나오는 만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셔서 잘 이용하시고 잘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